세종시나 오창산업단지 부근에 기업들이 굉장히 많은데, 의외로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청주, 세종, 오창 업체들에서 찾던 중에 포애드텍이라는 회사를 선정하여 홈페이지를 개발했습니다. 여러 회사와 미팅을 했는데 좀 잘할 것 같은 회사는 너무 가격이 비싸고, 견적이 너무 싼 곳은 믿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한 곳은 솔루션을 이용하지 않고 자체개발하는 회사였는데, 유지보수가 좀.. 믿음이 안가더라구요. 그러다가 포애드텍이라는 업체와 미팅을 했는데 솔루션을 이용해서 제작을 하는대신 가격도 저렴하고 무었보다 대표님이 상담하면서 요청하는 내용에 대해 최대한 편의를 봐주셔서 계약했습니다. 



 일반적으로 IT개발은 계약서 쓸 당시와 달리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부분을 어느정도 감안했었는데.. 포애드텍은 이런 문제가 전혀없었습니다. 몇가지 사소한 오류가 있었는데, 바로바로 수정해주셔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행하면서 추가되는 사항들(기능추가나 수정)에 대해서도 융통성 있게 잘 해주셔서 값싸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근처 지역에서 개발업체 찾고 있으시면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대표님이 직접 상담하고 개발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물론 작은회사라 그런 것 이겠지만, 상담직원과 개발자가 다르면 나중에 말한데로 안되고 의사소통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http://www.4adtech.com/


포애드텍 사이트 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둘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