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m 달리기 게임 입니다. 일명 qwop게임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정말 웃긴 게임입니다. 아 그리고 이 게임이 이름이 미친달리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qw랑 op를 마구누르면 그냥 막 기어서 갑니다. 진짜 기어가는건데요. ㅋㅋㅋ 이게 제대로 안하고 있는건지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다른사람들이 하는걸 보니깐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네요. 미친 올림픽 달리기 게임입니다. 100m 달리기 게임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qwop 연타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웃으면서 즐겁게 하세요. 아래는 아프리카에서 qwop 병림픽 달리기 게임 하는거 유튜브 영상입니다. ㅋ



자 이제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 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미있습니다. ㅋㅋㅋㅋㅋ 100M를 어떻게 갈 수 있을까요? 다리가 완전 xxxxx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