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판타지 영화를 즐겨보지는 않는데요. 판타지 영화에도 상당히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영화 평점에서 판타지 장르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등은 역시나 반지의 제왕 시리즈 입니다!!!

정주행하는데는 꼬박 하루가 걸리죠.




2위는 장국영, 왕조현의 천녀유혼 입니다.

명작이죠!






다음은 가위손 입니다.

팀 버튼과 조니 뎁의 영화 입니다.







다음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가 외국 판타지 영화에서 빠질 수가 없죠.






역시 뺄 수 없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가 있습니다.






드라큐라.. 저는 보지 못했는데, 정말 재미있나 보네요!!





다음은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입니다.

재개봉을 2006년에 했었네요.







최근에 보았던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입니다.





최근 엠마왓슨이 나온 미녀와 야수 입니다!






다음은 스타 더스트네요.





조 블랙의 사랑 입니다.




역시 큐브가 나와줘야죠!







출처 : http://movie.naver.com/movie/sdb/rank/rmovie.nhn?sel=pnt&date=20170503&tg=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