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5월에 결혼식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해외 신혼여행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국내 자료도 많지만 해외에 News 20 이라는 곳에서 선정한 20곳의 추천 여행지가 잘 나와 있습니다. 국내 인기순위와도 어느정도 맞아떨어지긴 하는데요. 그래도 약간 다른 곳도 많이 있네요!!



 Best Honeymoon Destinations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1위는 보라보라 섬 입니다.

역시나 유명하네요. 가장 기억에 남는 신혼여행지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위는 산토리니 입니다. 해질녘이 멋진 곳이죠.

여행사에서도 많이 추천하는 곳 입니다.





3위는 타히티 입니다. 국내에서는 크게 유명한 곳은 아닌 것 같지만 좋은가 보네요.






다음은 몰디브 입니다.

정말 유명하고 멋진 곳 이죠.







마우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정글탐험, 화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나보네요.

하와이에 위치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피지 입니다.

역시 유명하죠.







발리 입니다.






영국에 위치한 섬인가 보네요.

잘 들어보지 못한 곳인데 멋진가 봅니다.








플로렌스 입니다. 







베니스 입니다.






하와이 섬 중 하나인 Kauai 입니다.





역시 프랑스 파리가 빠질 수 없죠.







다음은 그리스의 크레테 입니다.






처음들어보네요. 싸지는 않지만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는 곳 인가 봅니다.








아름다운 해변이 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어딘지 모르겠네요.

케리비안 비치!!







섬 호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인가 봅니다.






해변으로 유명한 섬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멀긴 하지만 코스타리카도 정말 유명하죠.







마지막은 마드리드 입니다!!!

호텔, 공항, 즐길 것 등 더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출처로 들어가세요.


출처 : http://travel.usnews.com/rankings/best-honeymoon-destin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