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대 영화 추천 순위를 소개할까 합니다. 보통 네이버 순위를 많이 올려드리곤 했었는데요. 오늘은 IMDb라는 사이트의 추천정보를 가져와 봤습니다. 해외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곳으로, 영화 정보의 천국 입니다. 



 IMDb : Top 100 Greatest Movies of All Time (The Ultimate List)




1위는 역시 대부입니다.

정말 멋진 영화죠.






다음은 쇼생크 탈출 입니다. 9.3점이네요.







3위는 쉰들러 리스트 입니다.

정말 감동적이죠.




4위는 raging bull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저는 보지 못한 영화 입니다.






5위는 카사블랑카 입니다.






6. 이 영화도 모르겠네요..







7위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입니다. 전설적인 영화죠. 책도 유명하구요.





8위 오즈의 마법사 입니다.

오래된 영화지만 한번 보고 싶네요.








9위는 뻐꾸기 둥지위로 날아간 새! 입니다.



이 후의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보세요!

이상 역대 최고 영화 추천 순위를 소개하였습니다.

고전들이 많네요!!ㅎ


출처 : http://www.imdb.com/list/ls05559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