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과거 영화 흥행 순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007년이면 벌써 10년 전이죠. 과거 영화를 보고자 할 때, 이렇게 연도로 찾아보면 좋은 추억을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007년 당시 디워와 트랜스포머가 함께 나왔습니다.

심형래 감독이 트랜스포머와 디워를 비교하며 왜 평이 다르냐고(?)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연출이 달랐다죠 아마..


화려한 휴가, 스파이더맨, 캐리비안의 해적, 해리포터, 그놈목소리, 식객, 300, 미녀는 괴로워 모두 재미있게 봤던 영화 입니다.




색계가 있네요. 짱이죠. 거장 이안감독의 영화 입니다. 그밖에는 기억나는게 별로 없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