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헥사곤 입니다. 전설의 게임입니다. 제가 아프리카를 즐겨보는데요. 대정령이라고 고전게임이나 플래시게임 스타 이런거 엄청 잘하는 사람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도 이거 깨는데 존나 힘들겠더라구요. 암튼 중독성이 장난아니고 난이도도 장난아닌 전설의 게임입니다. 슈퍼헥사곤한번 해보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모바일로도 나와있는데요. 어플 찾아보시면 아마 몇개 나올겁니다. 모바일로 하셔도 재미있으니까요. 한번 해보세요. 저도 이거 해볼라고 하는데,,,, 이거 해보니깐 진짜 빡치면서 다시 하고 싶네요. 슈퍼헥사곤 여러분들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진땀나게 중독성있습니다. 안될걸 알면서도 계속하게 되네요. ㅋㅋ 총알피하기랑 비슷합니다. 


들어가셔서 그냥 C누르고 방향키로 피하면 됩니다.

아래는 슈퍼헥사곤 개쩌는 플레이 이렇게 하는 사람 정말 인간입니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