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등이 게임 입니다. 저는 많이 해봤는데 한번도 클리어를 못했습니다. 잘 못하는데요. 잘하시는 분은 몇분도 안걸려서 클리어 하더라구요. 진짜 대박이죠. 저는 못하겠던데 말이죠. 여러분들도 아마 잘하실 것 같은데요.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포기입니다.ㅎㅎ 거대 곱등이 죽이기 게임 화이팅 입니다.


전체화면으로 플래시 게임하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창이 뜨면 F11키를 누르면 더 큰 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시작하면 진짜 어마어마하게 큰 곱등이가 막 달려옵니다. 이 녀석을 총으로 쏘면서 죽여야 합니다. 그런데 따라잡히면 잡혀먹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도망가면서 총을 쏴야 합니다. 저는 컨트롤이 나빠서 잘 못하겠네요. 그래서 제가 아래에 거대 곱등이 게임 클리어 영상 1분 44초를 올려두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지 입니다.ㅋ

조작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동 : 방향키
공격 : 마우스 클릭
장전 : S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