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체시력은 어떤 자극에 얼마나 빠르게 반응하는지를 나타내는지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동체시력 훈련을 통해서 좀 속도를 높이려고 하는데요. 그게 쉽지는 않습니다. 일단은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이게 어떤 방법으로 훈련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것 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러실 것 같은데요. 일단은 제가 아래에 올려드리는 양 잡기 게임을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안녕하세요. 자 이제 시작해 볼까요. 이게 게임방법이 처음 해보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난해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해보면 금세 익숙해지실 것 같구요. DDR이나 펌프와 같은 게임이랑 약간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냐면요. 시작을 하면 뭐가 지나가는데요. 시력검사에서 봤던 거에요. 뚤린쪽의 방향을 키보드로 눌러주면 됩니다. 하지만 클릭을 못하고 다 지나가게 되면 게임이 끝나게 되는 거에요. 생각보다 어렵게 보이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라운드가 계속 높아질 수록 엄청 빨라집니다. 모 유명 BJ가 플레이를 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알고 있어요.


조작키 : 방향키


방향키로 뚤린 쪽을 클릭하세요.

누르면 회색으로 변합니다.


PD대정령의 방송 녹화본 입니다.

보시고 함께 동체시력 훈련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