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국민 명작이죠. 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스타크래프트 타워디펜스인데요. 진짜 재미있습니다. 스타 버전의 디펜이 2가지가 있는걸로 아는데요. 제가 소개하는것은 sf배경 입니다. 다른 하나는 마린을 세워두고 막는게 있죠. 옜날에 저도 그걸 올렸던 것 같은데요. 요새도 여러분들이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것도 할만하니깐요. 이거 해보시고 또 더 재미난것 을 하고 싶은 분들은 그걸 찾아서 해보세요. 요청하시면 올려드릴께요 ㅎ


 자 어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타워 디펜스 게임 답게 터렛이나 이런걸 지어서 적을 막는 것이구요. 사령부가 있습니다. 사령부가 터지면 끝 입니다. 꼭 막으시기 바라구요. 이 비행선들이 굉장히 막 달려오는데요. 이 게임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코너링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입니다. 코너에서 잘 잡지 못하면 진짜 어렵습니다. 그냥 일직선 상에서는 막 제대로 맞지도 않고 막 그냥 도망가기 떄문에요. 이런 점을 인지하셔서 잘 하셔야 합니다. 저는 처음에 그냥 아무대나 지었다가 gg 치고 말았지 뭐에요.ㅋㅋ


조작키 : 마우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터렛과 같은 방어타워를 건설하세요. 그럼 적들이 길을 그대로 따라서 쭉 갑니다. 그렇게 끝까지가면 사령부를 공격하는데요. 그렇게 못하게 막는 타워디펜스 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배경과 비슷해요!



자 이제 바로 시작하시기 바라구요. 저는 끝판을 못깨겠더라구요.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최대한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다른 것보다도 이 업글이 중 후반에가면 가장 중요한 부분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