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더운 요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스트레스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재미보다도 기분을 풀 때 좋은 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들을 괴롭히는 사람이 있다면 이 작품을 통해서 좀 때려주시기 바랍니다. 때리다보면 스트레스가 다 없어지실 것 같네요. 저도 이런걸 하다보면 기분도 업되고... ㅋㅋ 또 기분도 나아집니다. 그래서 이걸 스트레스 게임이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런 자극적인 게임을 소개해도 될지 모르겠는데요. 하시는 분들은 그래도 워낙 재미있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캐릭터를 하나 세워두고 막 때리는건데요. 때리다보면 얼굴이 막 장난이 아닙니다. 눈알이 튀어나올려고 하구요. 진짜 얼굴에 멍도 장난 아닙니다.ㅋㅋ 그래도 여러분들이 막 때리다보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짜증났던거 다 없어지실 거에요.ㅎ 그래서 하는 것이기도 하구요. 열심히 때리고 하시다보면 여러가지 무기를 새롭게 줍니다. 이런것들을 이용해서 하시면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캐릭터가 너무 아파하는 모습이 보이긴 하는데요. 그래도 뭐 게임은 게임이니깐여.ㅋㅋ


조작키 : 

zxc/,./






자 얼른 해보시기 바라구요. 이만 게임소개 글을 줄이겠습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 아저씨 말고 다른 캐릭터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 아저씨는 안때려도 불쌍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