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로 풍선 폭탄게임 입니다. 아마 이 제목을 보면 크게 플래시 매니아 님들은 2가지가 생각나실 것 같아요. 하나는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같은 물풍선 폭탄 이구요. 다른건 디펜스류에 있는 겜이 있죠. 아무튼 오늘은 크아니깐요. 한번 재미나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10년 전? 만해도 진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작품인데,, 요새는 많이 하는 분들이 없는 것 같아요. 옜날에 한참 루찌버그? 이런것도 했었구요.ㅎㅎ 재미있었는데 말이에요.ㅋㅋㅋㅋ


하는 방법은 뭐 다들 아시죠. 폭탄을 놓고 터지기 까지 피해야 합니다. 그렇게 여러가지 적이나 물건을 터트릴 수 있구요. 그러다보면 아이템이 나오는데요. 이 아이템이 여러가지 입니다. 예를 들어서 신발도 있는데요. 신발을 먹으면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풍선을 하나 더 먹으면 놓을 수 있는 탄의 개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정말 재미있죠.ㅎㅎㅎㅎ 그런데 아쉬운 것은 지금 제가 올린 버전이 별로 라운드가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재미있게 즐기시구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모여서 크아 다시한판 해보면 진짜 잼나겠네요.ㅎㅎ 


조작키 : 방향키/스페이스바



아이템 사용은 숫자 키패드 1,2,3 입니다. 여러가지 가지고 있다가 적에게 독침을 놓으셔도 되구요. 마음데로 적을 공격하세요!!!



이기면 승리기념 선물도 나오구요. 루찌, 시간, 토탈 무찌른 수 등의 정보가 나옵니다.

다음판으로를 클릭하면 다음판으로 가구요. 여기서 또 한번 싸워보시기 바랍니다. 나쁜 적들을 다 죽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