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골드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에는 금값이 그리 높지 않죠. 대신 달러값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골드랑 딸러는 거의 반비례의 법칙이 지배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아무튼 여러분들께 오늘은 골드를 채굴하는 겜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이게 어플로도 나와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걸로 해보지는 못했지만 이게 굉장히 중독성 게임의 면모를 갖추고 있어서 아마 그러면 언제어디서나 엄청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냥 오늘은 피시로 그냥 해서 만족하시기 바라구요. 이게 난이도가 가면갈수록 엄청 어렵기 때문에 나중에는 엄청 열심히 해야만 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얼른 아래에서 진행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아 정말 한판하면 중독이 되어서 어쩔줄 모르겠습니다.ㅋㅋ 이게 시간의 급박함도 있는터라 여러판을 한번에 깨려고 욕심이 나게 됩니다. 특히 돈이 쌓이는 구조이기 때문에 초반에 잘해놓으면 높은단계에서도 여유롭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나오는데요. 다이너마이트가 좀 쓸만합니다. 나중에가면 진짜 쓸데없는 광석 때문에 시간을 낭비할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 폭탄으로 터트려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아마 해보시면 아실 거구요. 저도 그렇지만,,, 이런걸 잘 사용해야만 끝판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냥 순수 컨트롤로는 좀 어려운 경우가 많거든요.ㅎㅎ


조작키 : 방향키 위/ 아래

조금 하면 위로 올리는 버튼으로 시한폭탄을 터트릴 수 있습니다.




99단계부터 101단계까지 나옵니다. 진짜 대박이네요. 억소리 나게 잘합니다.ㅋㅋ 시간은 3분정도 입니다. 꼭보세욥..ㅋ
gold miner인데요. 금캐는 게임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