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 겜을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끼를 던지는 건데요. 이게 엄청 쉽습니다. 솔직히 그냥 던지기만 하면 되니깐요. 그런데요... 그러면 겜이 재미있게 할 수가 없는 것 입니다. 그렇게 하기보다는 천천히 보면서 3개이상씩 있는 블럭을 향해서 도끼를 던지면 되는 게임 입니다. 요새 많이 하시는 애니팡이나 캔디팡 이런 겜하고 똑같은 원리 입니다. 눈썰미와 순발력등이 좋아야 하는 것이죠. 하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좀 어려우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해보니깐... 금방 익숙해져서 괜찮더라구요.ㅎㅎ


 위에서 하시면 되구요. 워낙에나 간단한게임이라서 뭐라고 다른 설명을 드릴게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자 얼른 고고씽 하시구요. 높은 점수를 올리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빨리빨리 깨지 못하는 경우에는 여러분들이 블럭에 박아서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점 주의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 하지만 마우스 클릭 속도가 빠르신 분들은 마구잡이로 클릭을 하면서 노가다를 하면 그냥 생각을 안하고도 잘 깰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ㅎㅎ 이상 도끼 던지기 게임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


조작키 : 마우스로 3개 이상 모여있는 블럭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