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오래된 게임 입니다. 저는 옜날에도 많이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잘 모르겠네요. 아마도 많이 해보신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자 얼른 들어가시구요. 이거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고기를 굽는 겜 입니다. 저도 하다보면 고기가 타거나 눌러붙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를 만들지 않도록 잘 굽으셔야 합니다. 물론 플래시로 간단하게 만들어진 것이다 보니 뭐... 그렇긴 합니다. 


고기를 굽는게 이렇게 어려울 줄은 잘 몰랐네요.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솔직히 이 겜은 너무 빠르게 뒤집고 하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하긴... 너무 쉽게 만들어도 문제이긴 하지만요.ㅋㅋㅋ 아무튼 얼른 즐겁게 즐기시기 바라구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단 오늘 삼겹살이 먹고 싶네요.ㅋㅋ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 드래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