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그림찾기 프린트 모음 찾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들과 함께 숨은그림 놀이를 해보고 싶은데, 자료를 찾기가 여의치 않으시죠. 제가 알고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구글 이미지 검색입니다. 지금 제가 찾은 것을 다 올려드리고 싶은데요. 저작권이 있을 수 있어서 찾는 곳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주소와 이미지로 설명을 해 놓았으니까요. 숨은그림찾기 그림 프린트를 해서 재미있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린트 모음 바로가기


위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구글에서 숨은그림 이미지들이 나오는데요. 원하시는 걸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를들어서 하나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크게 보이죠. 원본 이미지보기를 클릭하시면 되요.





다양한 이미지들이 있어서요. 여러분들의 마음에 드시는 그림을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ㅎ





연예인 숨은그림 찾기도 있네요. 정말 재미있겠죠. 숨은그림찾기 프린트 모음 입니다. 프린트 하셔서 바로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컬러도 있구요. 흑백도 있습니다.





그리고 숨은그림말고 미로 찾기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걸 골라서 프린트 하시면 되겠죠. 자 그럼 바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ㅎ 여러분들에게 제 정보가 도움이 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위의 이미지는 아이들 영어공부에도 참 좋겠죠. 마녀 모자, 빗자루, 박쥐 등등 여러가지가 숨어있네요. 저는 벌써 하나 찾았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해보세요.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