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탠드 판매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학습용으로 하나 구매하고 싶은데, 어떤 것이 좋은지 잘 모르겠다면 에누리에 들어가서 랭킹을 살펴보면 됩니다. 참 편리하고 좋네요.



1등은 역시나 다이아소닉 DL-97th 입니다. 저도 이거 사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좋습니다.

LED라 잘 보이구요. 모드가 많아서 편리합니다.

특히 주황색 빛이 마음에 듭니다.






비슷한데 디자인은 좀 더 괜찮아 보이네요.




샤오미 미가 LED 스마트 스탠드 입니다. 

디자인 괜찮네요.


 

스탠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10위 아이클도 공간 활용도는 상당히 좋네요.

은근히 책상 좁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