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더위 안먹고 잘 지내세요.ㅎ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로 운전 게임인데요. 운전 중에서도 도로의 무법자죠. 시내버스!!! 버스운전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구요. 제가 해보니깐 역시 운전은 어렵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점점 더 어려워져 가네요. 하지만 여러분들은 손쉽게 클리어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얼른 플레이를 진행하시기 바라구요. 제가 추천하는 것은 slow slow 천천히 하시라는 겁니당.ㅎ



자 바로 위에서 진행하세요. 실제 운전을 할 때도, 큰 차는 차선 변경도 수월하고 그렇죠. 앞대가리만 들이밀면 그냥 다 피해주니깐요.ㅎㅎ 하지만 이건 좀 다릅니다. 주차도 해야 하고 그런거니깐요. 그리고 스티어링 휠.... 운전대도 나와있는데요. 그래서 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요.ㅎㅎ 지금 저도 막 한판하고 왔는데요. 그래도 이게 시간제한이 있다 보니깐 좀 어렵기도 합니다. 시간내에 완벽히 파킹(주차)를 하지 못하면 망하는 것이거든요.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가 없어요.ㅎ


조작키 : 방향키! 로 움직이세요.


브레이크는 스페이스바 입니다.!!!




방향키로 살살 차를 움직여 보세요! 그럼 즐거운 게임 되시기 바라구요. 오늘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기로 이 버스운전게임이 다른 판도 있어요. 그건 3D는 아니라서 몰입감은 떨어지는데 조작감은 더 재미있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 중에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제가 한번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겜 되세요!


스크린샷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플레이 영상을 찍은 이미지가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