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여러분.. 오늘 대작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액션RPG분야인데요.. 플겜같은경우에는 그냥 쌩 롤플레잉은 너무 단순해서 재미없구요.. 액션이 좀 있어야 할맛나지 않나요?ㅋㅋㅋ 루트히어로라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건데요. 이건 정말 세계에서 제일 재미있는 플래쉬 게임이라고 해도 될 정도에요. 다른 나라 사람들도 많이 하는 것 같거든요.ㅋㅋ 그리고 한번 하면 이게 계속하게 되더라구요. 난이도는 계속올라가서요.. 저도 레벨 50넘게 까지 키워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ㅋㅋㅋㅋ





 자 시작해 보세요. 저는 하다보니깐 진짜 스릴넘치고 짱 쌔지니깐 좋네요. 이게 막 창들고 가서 박는거거든요. 그리고 조잡하게 방향키로 이리가고 저리가고 할 것 없구요. 그냥 가따가 몹한테  꼬라박으면 공격이 됩니다. 그런데 죽을 수도 있으니깐요. 아이템이랑 레벨 많이 올리고 하시는게 좋습니다.ㅋ


조작키 : 마우스로 움직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