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셨어요? 오늘 소개할 플껨은... 바로 머리를 좀 써야하는 게임 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약간 그로우 게임이랑 비슷한것 같기도 합니다. 아니면,,, 천지창조게임이랑 비슷하다고 할까요... 아무튼 창의력이 있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자기가 계속해서 경우의 수를 만들어내야 하거든요. 두뇌게임분류가 될 것 같네요.ㅎ 아무튼 꾀나 유명하구요.. 제가 알기로는 이걸 하는 분들이 상당하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도 완성도가 끝장나구요..ㅋㅋ 스토리도 있어서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에서 바로 하시면 되구요. 1탄은 로딩이 거의 없습니다. 2탄부터인가는 굉장히 로딩이 오래걸리더라구요.. 광고가 뜨구요.. ㅎㅎ 아무튼 그렇구요. 아이탈출1부터 3탄까지 나와있습니다. 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3탄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해봤는데 상당히 괜찮더군요.ㅋㅋㅋ


조작방법은 .. 마우스로 클릭하시는 겁니다. 클릭안되는 것도 있구요. 



공략을 보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를 올려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