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리기 게임이 재미있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좋아하시나요? 저는 사람날리기, 여자날리기, 남자날리기 이런 여러가지 게임들 중에 이 황소를 제일 좋아합니다. 정말 웃기기도 하고 재미가 있거든요. 잘만든 게임 입니다.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해보세요.ㅋㅋ 플래시게임의 진면목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자 그럼 고고씽 해보실까요? 황소날리기2 고고씽



 지금부터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제가 해보니깐요. 익스플로러 웹브라우저에서는 잘 되는데요.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잘 안되네요. 그러니깐 이 점 염두하시구요.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지금 재미있게 할려고 켯는데 안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익스플로러에서는 잘 됩니다. 크롬에서는 로딩이 안되서 play버튼이 안나오네요..


조작키 : 마우스


가운데 하얀색 바에 맞추시면 짱 멀리가요.ㅋㅋ 그런데 멀리가는것보다 돈 버는게 더 좋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