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닌자 게임 입니다. 저는 오늘 처음해보는 게임인데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게임이더군요.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을 몰르고 있었다니,,,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 재미있습니다.ㅎㅎ 자 그럼 바로 고고씽 해보시기 바랍니다.




 닌자로 싸운다기보다는 줄타고 다니는 겁니다. 목적지 까지 가면 되는건데요. 처음에는 콘트롤 하기가 조금 까다롭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재미있기도 한데요. 좀 어렵기도 해서요.ㅋ 한두판 해보시다보면 아마 재미가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익숙해지시구요. 첨에저는마우스로 막 표창을 날리기는 하는데요. 날려서 뭐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가지고 ㅋㅋ 파이널닌자 게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 재미있습니다.


 파이널닌자 게임 조작키

wasd 방향키로 이용하시구요,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표창이 나갑니다. 부착하면서 스파이더맨처럼 갈려면 눌르구 있으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