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를 소개합니다. 많은분들이 명작이라고 칭하는 게임중에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유명한 게임이죠. 저는 아직 해보지 못했습니다만 지금 플래시게임으로 해보니 상당히 재미있네요 .





 자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스타트를 클릭하고 들어가세요. 마인크래프트를 보면 특징적으로 박스헤드 같은 그래픽이 재미있네요. 무슨 도스시절 그래픽인 것 같은데,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 것이겠죠.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는 디펜스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무인도에서 적을 막는 게임인데요. 이 플래시게임에서도 역시 길을내고 적이 오는 것을 타워를 지어서 막는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그래픽도 좋지않고, 이해가 잘 되지 않아서 몰랐는데 해보니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인 것 같네요. 한번 해보시면 아실 겁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상당히 중독성 게임인 것 같습니다.ㅎ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방법!!
1. 처음에 삽으로 길을 만듭니다. 길로 적들이 오기 때문에 막기 편하게 만들어야 됩니다.
2. 공격타워를 건설합니다. 잘 건설하세요.ㅋㅋ
3. 적이 오면 막습니다. 그리고 방어타워를 더 건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