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적인 배경의 게임이 아닌 중세시대 배경의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러분들 중세하면 어떤 전투가 생각나시나요? 저는 말을 타고 달리는 기사가 생각나는데요. 제가 이제 소개할 플겜이 바로 중세기사게임 입니다. 루트 히어로 게임인데요. 해보신 분들은 정말 재미있고 신난다고 말씀들을 많이 하시더라구요.ㅎ 저 또한 하다보니깐 이만한 완성도를 가지고 있는 겜은 별로 없는 것도 같더군요. 재미있게 해보시구요. 비슷한 게임도 찾아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시는 방법은 무척이나 쉬운데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 나름일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그냥 바로 설명같은거 보지도 않고 했는데요. 그래도 손쉽게 컨트롤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 플래쉬 작품 자체가 굉장히 난이도가 쉬운 축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여러분들도 그냥 시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


조작키 : 마우스!!!!!!!!!!


그냥 달려가보세요.ㅋㅋㅋ

속도는 신발을 업그레이드하면 좋더군요.ㅋㅋ



아쉬운건.. 넘 짧습니다.ㅋㅋ 10분안에 깨실 수 있을거에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