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옜날에 봤었던 만화영화 기억나시나요? 저는 지금도 생생한데요. 바로 후레쉬맨 입니다.ㅎㅎ 비디오가게에서 빌려보던 것이 생각나네요. 갑자기 왠 만화타령이냐구요? 오늘 소개하는 것이 바로 이 맨들의 게임 입니다.ㅎ 액션으로는 상당히 재미있고 일본에서는 많이 유명하더라구요.ㅎ 여러분들도 빨리 해보시구요. 테그로 캐릭터를 바꿔가면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플레이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이구요. 자 고고씽요



 자 해보실까요. 그런데 색이 원래 5개인가 그렇죠. 후레쉬맨 게임에 캐릭이 5개 나와야 하는데요. 보니깐 3개만 나오더라구요. 빨간색 캐릭터 그리고 남색캐릭터 그리고 노란색 캐릭터 이렇게요.ㅎㅎ 그래도 해볼만 하니깐요. 즐기시면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조작키 : 방향키 - 이동하기 움직이기  zxc- 순서대로 공격/필살기/체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