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재미있는 플레시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또 이게 디펜스버전이라서 더 좋아하실텐데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하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은 어려우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래도 이게 좀 그나마 최신에 나온거구요.. 하다보면 또 좋은점이 있습니다. 뭐냐면요.. 이게 적군들의 이동경로가 다 나온다는 것 입니다.ㅋㅋㅋ 그래서 보시고 오는길을 가상적으로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ㅋㅋ 얼른 고고씽 해보세욥ㅎㅎ




 자 여기 위에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닷..ㅋㅋㅋㅋ 그리고 들어가셔서요. 무엇보다도 먼저 하셔야 할 것은 길을 어떤식으로 만들어 나갈건지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저같으면 일단은 다른거 필요없이 지그재그권법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 여러분들은 여러분 나름의 전략을 생각해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작키 : 마우스로 타워를 건설하세욥..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