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겜이 많이 수록되어있는 사이트인 노라라 닷컴에서 여러가지를 플레이하던 중에 올릴만한 것을 찾아서 이렇게 왔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것이 바로 그것인데요. 플래시로 만들어진 당구게임 입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마 다 잘 알고 계실텐데요... 당구가 제가 알기로 4구 6구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9구는 없구요.ㅎ 오늘 소개하는것은 6개의 구멍으로 되어있는 작품입니다. 전형적인 룰을 적용해서 하는 것 같습니다. 2인용이 되면 더 좋을텐데, 현재 제가 플레이를 해본결과 1인용만 가능합니다. 좀 아쉬운 점이 있네요.ㅋㅋ 하지만 그래도 혼자서 잼난게 즐길 수 있구요. 친구랑 내기를 걸고 해도 좋을 것 같네염.ㅋㅋㅋㅋㅋㅋ


플레이 방식은 기존의 것과 비슷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너무 어려운데요. 여러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저처럼 당구를 잘 못하는 사람이 하게되면 난이도는 너무 어려운 정도구요... 아마 다마가 높은 분들의 경우에는 쉽게 깰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그럼 얼른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거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ㅋㅋ 이건 일단 마우스로 각도를 맞춰야 합니다. 그나마 진행방향에 대해서 조그마하게 나와있긴 하네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오른쪽에 보면 막대모양의 파워를 조절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걸 클릭해서 여러분들이 파워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그게 좀 어렵긴 한데요. 그래도 좀만 해보시면 이 정도를 넣으면 얼마나 파워가 들어가는지 감이 잡히실 듯 보입니다.


조작키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