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플래쉬 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 나온 최신겜은 아닌데요. 그래도 해볼만한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디펜스구요. 중독성이 매우 높아서 한번 하게되면 끝판까지 가는게 그리 어렵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바로 들어가 보세욥.ㅎㅎ 그리고 난이도도 비교적 쉽습니다. 초보분들도 그냥 몇판만 하면 깨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길을 잘 만드셔야 합니다. 초반에야 그냥 만들어도 깰 수 있지만,, 나중에는 진짜 어려워요.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할 때 처럼 길을 잘 돌려서 막으세요.ㅋㅋ 성큰디펜같은것 처럼요.ㅋ



 위에서 하시면 되구요. 처음에 하실 일이 몹들이 나오는 위치를 잘 확인하세요. 나타나 있거든요. 그리고 어디로 빠져나가는지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 위치도 잘 나와있으니깐요.ㅎㅎ 그러면 거의 100% 3단계까지는 갈 수 있습니다. 그냥 대충해도 가거든요.ㅋㅋ 그럼 바로 들어가볼까요. xenotactic 스펠이 맞는지 몰겠네요. 해보세요.^^


조작키 : 마우스




위에 영상은 전문가 미션6를 깨는 모습입니다. 막 비행기도 나오고 난리나죠.ㅋㅋ 해보세요. 여러분들도요....

진짜 잘하시는 분이네요. 그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