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겜은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에게는 추억을 되살리는 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걸 보면 이게 생각납니다. 바로 웜즈라구요.ㅎㅎ 그리고 포트리스라는 겜도 있었죠. 블루까지 나와있었는데요. 벨리라는 맵이나 스핑크스맵 이런게 정말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테리토리워3 라는 이겜도 그런 방식으로 합니다. 조금 아쉬운건 공격무기나 아이템 스킬등이 부족하긴 하지만요.ㅎㅎ


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여러가지 모드가 있구요. 그 중에서는 그냥 캠페인이 제일 무난합니다. 첼린지 모드는 혼자서 원안에 골을 넣으면서 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싸워서 이기는 캠페인 모드를 추천합니다. 여러가지 요소들을 고려해서 사냥을 해야 합니다. 제가 해보니깐요. 각도 조절하고 힘조절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특히 수류탄은 튕겨져서 들어가기 떄문에 잘 고려해서 샷을 하시기 바랍니다.


조작키 :게임 들어가면 바로 나옵니다. wasd//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