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겜을 준비했습니다. 킹오파~~!!!! 옜날 오락실의 무법자 아시죠.ㅋㅋ 친구랑 하던 게임이잖아요.ㅋㅋ 요새는 철권을 많이해서 잘 안하긴 하지만요.. 저는 아직은 철권보다 이게 더 재미있더라구요. 기술이나 필살기가 많아서요.ㅋㅋ 그리고 기도 있구요.. 기풀고 싸우면 짱이죠.. 그냥 정품은 아닌 것 같은데요. 킹오브파이터즈윙 이라고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1.9버전이구요. 현재로써는 최신 버전으로 알고 있네용.ㅋㅋ 들어가보세욥 ^^


 그리고 제가 아이프레임으로 올려놔서, 이거 위에다가 마우스 올리면 드래그나 이런거 안됩니다. 조심하세요.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해서 가끔씩 하는데요. 오로치가 젤 쎕니다. 그리고 다른케릭터로는 루갈이 좋더라구요. 기술이 ㅋㅋ


그럼 재미있게 하세욥.. ^^


조작키 :  게임 들어가시면 나옵니닷....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