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치아가 건강하신가요?ㅎㅎㅎ 여러분들 중에 혹시 치아 충치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강력하게 이 겜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재미있더라구요.ㅋㅋㅋ 충치를 막는 겁니다. 여러분들의 치아를 충치균으로부터 잘 막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렇게 막고자 하는데도 잘 안되더라구요. 클릭을 존나게 해서 막아야 합니다. 하지만 점점 숫자도 많아지고 이 균들이 체력도 강합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건 막 이동속도도 빨라지더라구요.ㅋㅋ


자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첨에는 쉽습니다. 가면갈수록 난이도가 크게 향상되고 그러는데요. 그래도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ㅋㅋ 자 얼른 고고씽 해보도록 할꼐요.ㅋㅋㅋ 시간은 금이라고 하잖아요.ㅎㅎ 그리고 할 때 중요한게 여러분들이 클릭을 잘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ㅋㅋ


조작키 : 마우스 막 엄청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