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츠이면서 좀비게임인걸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좀비들이 나와서 막 싸우는 그런 겜인데요.ㅎㅎ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겠네요. 이게 막 총이나 이런걸로 쑤시고 싸우는게 아니라 막 그냥 싸우는거거든요.ㅎㅎ 그래서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슈팅능력이 또 좋아야 합니다. 막 패스 이런건 별로 안나오거든요.ㅋㅋㅋ 그리고 이게 공으로 차서 때리는 겁니다.ㅎㅎ


얼른 들어가 보세요. 저는 해보니깐 무엇보다도 슈팅감각이 살아있는 겜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적이 zombie다 보니깐...ㅋㅋㅋㅋ 더 실감도 나구요. 무섭기도 해서 잼나네여. 그리고 골키퍼나 수비수가 막 걸어나오는데요. 걸리면 죽습니다.ㅋㅋ 그러니깐 빨리 차서 적들을 괴멸시켜야 합니다. 폭력~!! 킥 필요합니다. 돌발이슛같은거요.ㅋ


조작키 : 마우스로 토스된 공을 찹니다.

좀비를 무너뜨리고 슛을 골인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