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강하게 잘 지내시나요? 오늘은 추억이 있는 그 이름... 바로 너구리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래 제가 소개한 것의 정식 이름은 돌아온 너구리라고 되어있는데요. 옜날에 했었던 추억이 떠올라서 이렇게 올려봅니다.ㅎㅎ 자 얼른 들어가보시구요. 재미있는 시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얼른 들어가서 해봐야겠네여.ㅋㅋㅋㅋ 그런데 그리 잼나지는 않습니다. 하다가 질리는 분들은 제 블로그의 다른것들을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닷..ㅋㅋㅋ


자 들어가봅시다... 무엇보다도 여러분들이 그냥 컨트롤 하고 하면 쉽게쉽게 클리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해보니깐 그렇구요.ㅎㅎ 그리 어려워 보이는 건 없는데요.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하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조작key는 아래에 올려드리고 넘어가겠습니다.ㅋ


조작key - 방향키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