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신나는 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또게임이라는 곳에 방문하였다가 알게 된 것인데요. 진짜 재미있더라구요.ㅎㅎ 아래에서 하시구요.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마초적인 자동차 오프로더... 입니다. 일반적인 레이싱하고는 약간 다른 것 같아요. 워낙에나 와일드하고 적들하고 막 부딪히기도 하구요. 그리고 부스터를 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걸 가지고 경기를 이끌어 가야 하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아마 승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게 다른차들하고 막 부딪히고 하기 때문에, 잘 컨트롤해야 합니다. 박으면 속도가 많이 떨어지거든요.ㅎㅎ


자 어서 스타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덩치가 큰 트럭을 가지고 노는 것도 나름대로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플레이를 하실 때 다른 건 몰라도 쫙쫙 방향키를 돌려가면서 코너링을 잘 하셔야 합니다. 너무 밖으로 빠지면 안되구요. 가운데 통로로 들어가시는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감속이 많이 되거든요. 그럴 때는 가끔씩 부스터를 잘 눌러주면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판을 거듭할 수록 돈을 벌수가 있는데요. 이 돈으로 업그레이드나 아이템을 사면 좋은데 그런건 없더라구요.ㅎㅎ 그러니깐 그냥 열심히 명예를 위해서 달리시면 되겠습니다.


조작키 : 방향키 또는 wasd - 이동

스페이스바 - 부스터, C 또는 N - 핸드브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