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고전이지만 아주 재미있는 짱구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ㅎㅎㅎ 만화는 아직도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저번에 좀 오래되긴했지만요... 거기서 보니깐 짱구는 못말려 투니버스에서 나오더라구요.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 말이죠.ㅎㅎ 이건 정식버전은 아니구요. flash game용으로 만들어져서 나온 겁니다. 그래서 좀 더 좋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상당히 재미있으니깐요. 여러분들이 기쁜마음으로 즐겨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즐기시면 되구요. 로딩이 조금 시간이 기다려야 하네요. 하지만 뭐...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좀만 기달리면 되니깐요.ㅎㅎ 고고씽 해볼까요. 그리고 하는 방법에 대해서 조금 알려드리면요. 이게 엄청 변신을 잘해야 합니다. 짱구가 변신의 귀재인건 여러분들도 모두 다 잘 알고 계실텐데요. 역시나 그렇습니다. 자 고고쓍~!


조작키 : ad 왼쪽 오른쪽 가기

j공격

k점프

1234 -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