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소개하는 것은 여러분들이 다르게도 들어봤을 것 같네요. 저는 이걸 처음접한게 한 1년전인 것 같은데요. 그 때 이게... 동체시력???? 아니네요.. 그게 아니라... 그 멀티테스킹이라고 해서 올라온걸 본 것 같은데요. 문제는 이것이 그게 아닌 것 같아요.. 집중력을 엄청 발휘해야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오늘 올리는 이름은 집중력 테스트 게임 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면 제 말에 동의하실 것 같은데요?ㅋ



하는 방법등에 대해서는 게임안에서 다 설명해 줍니다. 문제는.... 진짜 한순간이라도 집중을 하지 않을 경우 게임에서 지게 됩니다. 점점 더 어려워 지거든요. 그래서 나중에는 진짜 이런걸 어떻게 하라는 거야???ㅋㅋㅋ 이런 생각이 들 때도 있어요. 그러니깐 여러분들도 모두들 잘 하시기 바래용.ㅋㅋㅋ



조작키 : 마우스키보드..ㅋㅋ



초고수는 역시나 초고수 입니다. 2명이서 하는거 아닌지 의심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