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오래된 겜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게 사실 플래쉬로 만들어진 것도 아니구요. 그냥 미니게임형식으로 된거라 그냥 여러분들이 컴퓨터에서 돌리셔야 합니다. 하지만 진짜 추억을 뒤새길 수 있는 거구요. 게임 완성도는 상당해서 2인용으로도 가능한 작품 입니다. 저는 이거 하면서 옜날에 친구들과 했었던 기억들이 나네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처럼 옜날에 했었던 생각이 많이 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얼른 진행해 보시기 바라구요. 재미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1플레이어 2플레이어 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자는 이 죽인혈전이 밸런스가 안맞다고 하는데요. 제 생각에는 이거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즐겜영ㅎ



파일은 아래에 올려드릴꺼구요. 제가 바이러스나 페이크 이런거 다 확인을 했으니깐요. 여러분들은 그냥 플레이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것을 만든 분의 사이트인 아래 나와있는 주소로 들어가봤는데요. 가비아의 호스팅이 완료되었다는 말만 나오고 있네요. 아마 너무 오래되서 지금은 운영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겜을 소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구요. 오늘은 이걸로 날밤까면서 싸워야 겠네요.ㅋㅋ 대전모드가 최고 입니다.ㅎㅎㅎ


죽인혈전2.exe


1 Player : T, F, G, H / Z, X
2 Player : (방향키) ↑, ←, ↓, → / [ , ]

위의 내용을 보시고 조작하시면 되겠습니다.
혼자서 하는 경우에는 1플레이어의 키를 가지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