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캐쥬얼 겜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도 참 좋아하긴 하는데요. 약간 지루한 감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귀여운 동물들이 나오기 때문에, 동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마음에 드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모바일 어플로 이런 것들이 많이 나와있긴 합니다.ㅎㅎ 그냥 폰 말고 피시로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재미나게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재미잇는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 얼른 들어가보세요. 레벨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그런 방식과 거의 흡사합니다. 뭐 별다르게 할건 없구요. 열심히 동물들을 터트리면 되겠습니다. 생각해보니 좀 끔찍하긴 하네요. 터트린다니 말이에요.ㅎㅎ 그래도 참 재미있고 할만하니깐요... 신나는 시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작방법 : 자리를 바꾸시려는 동물 블럭을 드래그 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