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sf느낌의 게임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장르는 디펜스 인데요. 디펜같은 경우에는 왠만한 분들이 다 좋아하시죠. 저 도한 그런데요.ㅎㅎ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구요. 혹시 또 원하시는 작품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빨리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ㅋ 그리고 이거는 현재 1.3버전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타워디펜스 분야를 좋아해서 그런지 굉장히 맘에드는 작품입니다.ㅎㅎ



 자 시작해 볼까요.ㅎㅎ 이건 유닛들이 SF이기 때문에 공격하는 타입이나 이런 것들이 볼만하더라구요. 해보신 분들이라면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조작방법 - 하는 방법


타워를 건설하세요. 입구쪽과 출구쪽을 확인하시구요. 몬스터들이 이동하는 동선에 맞게 타워를 건설해서 적들이 지나가지 못하도록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쉬운데요. 나중에 갈수록 어려워 집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나중에는 나오는 구멍이 여러개로 바뀌게 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