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들 하세요. ^^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간편하게 웹서핑하다가 할만한 겜을 준비했습니다. 액션이나 실시간 장르가 아니기 떄문에 그냥 조금 하다가 또 조금있다가 하고 이렇게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여러분들도 그냥 쭉 해보시길 바래요.ㅋㅋ 저도 지금 다시 해봐야 겠네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플레이 하실 때 무었보다도 업그레이드나 이런 부분에 손을 써서 하셔야 좋습니다. ㅋ 나중가면 진짜 어려워용. ㅋㅋ


 초반에 렌더링이다 뭐다 조금 렉이 걸리네요. 그래도 잠시니깐 조금만 참아주시고요..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 정말 재미있는데 요고 기다리는건 아무것도 아니죠. 거기다가 무적판 입니다. ㅋㅋㅋ 돈 이런게 다 만땅이거든요.. 


 그래서 무엇이든 짓고 만드실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빠르게 시대를 올리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