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war2 라는 겜 입니다. 저는 현재 이걸 5탄까지인가요.. 나와있는건 거의 다해봤는데요. 그래도 가장 재미있었던 건 모르긴 몰라도 버그판인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적들을 내마음대로 다 때려부술 수 있으니깐요.ㅋㅋ 해보신 분들은 아마 아실겁니다. 적들을 농락하고 하는 재미를요.ㅋㅋ insane 이나 하드모드로 플레이를 할 경우에도 다 때려부수구 이길 수가 있겠더라구요.ㅋㅋ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즐기시구요. 행복하시기 바랍니다.ㅋ




 

조작하는 방법은.. 첨하시는 분들은 약간은 어렵게 느끼실 수도 있어요. 저도 좀 그랬거든요. 하지만,, 조금만 더 해보시면 아마 그런 생각안드실 겁니다. 더욱이,,, 이건 무적!!!!!!!! 판 이거든요.ㅋㅋ 그래서 그냥 다 밀어버리시면 되요. 돈 걱정 없고 xp 걱정도 없는 거거든요.ㅋㅋ 그냥 만드시고 때려부수면 게임 윈~~! 입니다.ㅋㅋ


조작키 : 마우스 클릭


아 그런데,, 지금 올려드린건 2가 아니라 4입니다. 2는 찾아봤는데 막혔더라구요.ㅠㅠ

그런데 4탄이 더 재미있어요.ㅎ



플레이 영상 입니다. 미리보고 가도 재미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