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추천할만한 겜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진짜 중세시대나 이런걸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이게 딱 그거네요. 여러분들이 온라인 게임이나 중세 판타지 영화를 보게되면 고블린들이 많이 나옵니다. 바로 그것 과 똑같이 여기서도 고~~ 블~~린이 나오네요.ㅋㅋ 빨리 잡으러 가봅시다. 마우스로 조종하면 되서,, 정말 쉽고 빠르게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초반에는 역시나 광고가 나옵니다. 광고 조금만 견디시면 바로 게임 시작하니깐요. 잠깐만 참으시구요.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재미있습니다. 좀비게임만 하다가 이거 하니깐 새롭기도하고 할맛 나는 것 같네영.ㅋㅋ 즐거운 겜 되시고요.. 디펜스 장르니깐요. 중독성 하나는 안말해도 아시겠졍?ㅋㅋ


조작키 : 마우스 클릭.. 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