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에 스트레스 풀기게임이라고 해서 소개했던게 있는데요. 이것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무섭긴 한데요. 그래도 재미있어 보입니다.ㅋㅋㅋ 바로 장미와~ 동백이라는 건데요. 여러분들이 어떻게 느끼실지 잘 모르겠습니다. 무척 재미있다기 보다는 웃기구요.. 그리고 하다보면 정말 스트레스가 짝짝 풀리는 겜 입니다.ㅋㅋㅋ 여러분들이 얼른 플레이를 하시고 즐기셨으면 합니다. 저도 한판하구 이제 자야겠네염.



얼마나 뺨을 쌔게 때리는건지 궁금해지네요. 이거말고 다른 버전도 있죠. 제 블로그에 보시면 그걸 올렸던 것도 있습니다. 찾아보시면 확인가능하시구요. 이건 그냥... 제가 처음해보는건데요.. 오히려 이게 더 다른 분들께는 유명한 것 같더군요.ㅋㅋ 암튼 잼나게 진행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조작키 : 마우스로 하세엽..ㅋㅋ 퍽퍽퍼

좀 어렵습니다.ㅋㅋㅋ 연타로 마우스를 클릭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