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재미있는 겜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인기 플래시게임이라고 이름을 붙이긴 했는데요. 이게 진짜인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ㅎㅎ 사실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면 이게 젤 사람들이 많이하고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름을 이렇게 붙이기는 했습니다.ㅎㅎ 자 그럼 얼른 고고씽 해볼까요. 이게 노숙자가 나타나서 사람들을 구타하는 건데요. 이게 벌써 1탄부터 나와서 7탄까지 나왔더라구요. 정말 신기합니다. 이렇게나 많이 나오다니 말이에요.ㅋㅋㅋ 여러분들도 놀라우지 않으세요?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장 재미있는 7번째를 준비했습니다. 가장 나중에 나온 것이다 보니깐 더 재미가 있을 겁니다.ㅎㅎ 그럼 얼른 해보자구요.ㅎ


위에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구요. 다른 점은 뭐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단지 싸우는 상대편이 달리지는 것 입니다. 1탄에서는 그냥 거리에서 싸웠다면 다음에는 지옥에서도 싸우고요. 군인하고도 싸웁니다. 이 노숙자는 거의 무슨 무적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천사하고도 싸우구요... 이번 7탄은 천국에서 싸우는 것 입니다. 정말 웃기죠.. 어떻게 여기에 오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기술에도 발전한 모습이 보입니다. 여러분들은 플레이를 행함에 있어서 키를 몇번 어떻게 누르냐에 따라서 여러가지로 신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박이구요. 이런 점 때문에 이게 인기가 있는게 아닌가 합니다. 또한 길을 가다가 여러가지 물체를 집어서 던질 수도 있습니다. 저도 해봤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 나쁜 놈들에게 쓰레기통을 던져서 혼쭐을 내주시기 바랍니다.ㅎ


조작키 : as 공격

방향키 이동


기술 커맨드를 사용하게 되면 as키 이외에 다른 키도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