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옜날에 많이 했었던 건데요. 특히 불멸의 이순신이라는 드라마가 나왔을 때 많이 했었었죠.ㅎㅎ 일본놈들을 다 때려잡는 겜 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게 공부를 하면서 해야 합니다. 여러가지로 독도나 이런 것과 관련된 거,, 그리고 역사 문제에 대한 것들이 나오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 내용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ㅎㅎ 그렇지 않으면 죽게 되고 말기 때문입니다. 자 얼른 고고씽 하시구요.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주먹과 칼을 이용해서 공격을 할 수 있구요. 필살기도 있는데요. 그건 뭐냐면 칼을들고 빙글빙글 돌면서 적들을 죽이는 것 입니다. 그러면 좀 할만한겠더라구요.ㅋㅋㅋ 사방을 한방에 공격할 수 있으니깐요.ㅋ


자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순신 장군 관련된 겜이 몇개나 있는지 모르겠는데요. 저는 이걸 하면서 아 이렇게 파격적으로 그런 정신이나 내용을 담은게 없겠다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그러시기 바라구요. 이건 유명한 플래쉬게임 제작자인 너구리알이라는 분이 만드신 것 입니다. 이것말고도 많은 겜들이 있는데요. 역사적인 배경을 잘 그려내고 미션이나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서 특히 마음에 듭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하시고 우리 역사에 대해서 공부를 많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겜하셔영 ^^


조작키 : zx- 공격

방향키 - 이동


동시에 zx를 누르면 필살기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