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할 수 있는 겜을 소개할까 합니다. 요새 날씨가 너무 더워 졌습니다. 너구리라는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요. 지금 여기저기 비도오고 난리도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런날씨가 더욱 힘든 이유는 바로 습도 때문입니다.ㅎㅎ 저도 넘 덥고 습해서..... 제습기라도 하나 사야할까 생각합니다. 에어콘을 틀더라도 습도가 낮을 때는 훨씬 시원하기 때문입니다.ㅋㅋ 아 제가 딴소리를 너무 했네요. 키보드를 이용해서 플레이하는 combo~!!! 


 저는 아이템좀 사고 하면 1천까지는 쉽게 가겠더라구요. 여러분들은 1만까지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재미는 있는데요... 가면갈수록 콤보가 쉬워져서..ㅋㅋㅋㅋ 기록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조작키 : 스페이스바로 치기..... 방향키로 이동하기

아이템은 마우스로 구매하시면 됩니다.ㅋㅋ


팁을 드리면 초반에 방어타워같은거 세우실 필요없습니다. 초반에는 터틀 많이 나오게하는거 좀 하시구요.... 그리고 파워나 범위 늘리시는게 이득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