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랜만에 제가 소개하는 겜은 egg가 들어가는 겜 입니다. 초반에 시작하면 보이는게 바로 알인데요. 여기서 태어나서 막 싸우고 그럽니다.ㅋㅋ 캐릭터가 귀엽기도 해서 좋아하구요. 지금 제가 소개하고 있는 것은 절대로 죽지 않는 그런 불사의 버전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좀 더 쉽게 즐기실 수 있을 거라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많이 하셨던 분이라면 좀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왜냐하면 이게 정말 쉽거든요.ㅎㅎ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겜들어가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마우스랑 키보드만 가지고 하면 되니깐요.ㅎㅎㅎㅎ

wasd로 움직이시고 마우스로 싸우세욥.ㅋㅋ


아래는 영상입니다. 진짜 멋지네요.ㅋ



저도 위의 영상처럼 나오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싶습니다.ㅋㅋㅋㅋ
우와우....... 3D버전인가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