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빨리 달려야 합니다.~~!! 엄청 어렵네요.ㅋㅋㅋㅋ 이거 옜날에 곱등이나,,, 뭐 샤크인가요. 이런거 도망가는건 잘했었는데요. 이건 여자가 악당들한테 도망치는 건데.... 진짜 어렵습니다. 저는 잘 못하겠네요. 몇판을 다시했는데도.. 어려워서 뭐 못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그냥 고만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원하시는 분들은 기록을 세워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포기니깐요.ㅋ 그럼 행복하시구요. 재미있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ㅋ


 자 들어가 볼까요.ㅋㅋ 뭐 간단히 설명해 드리면 앞뒤 볼 것 없습니다. 그냥 달려가야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중간중간에 막 막기를 시도하고 있는 장애물들이 보입니다. 이것들을 어떻게 앞질러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것 뿐만이 아닙니다. 공격을 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굴뚝같은 것이 그런건데요. 이거 계속 맞다보면 겜 오버 입니다.ㅠㅠㅠㅠㅠㅠ




조작키 : 방향키로 움직이세요.ㅋㅋㅋ 점프잘하세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