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하면서 귀여운 겜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홈쉽홈이나 양탈출게임이라고 불리는 것 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하다보면 이게 아빠 엄마 아기가 있는데 각자의 특성에 맞게 움직여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해보신 분들만 아는 간단하면서도 고차원적인 지능을 테스트하는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ㅋ 난이도를 거듭할 수록 상당히 어려워지구요. 저는 하다보면 이게 진짜 머리를 많이 쓰게 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시작하면 바로 로딩이 진행됩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이 급한것은 알고 있지만, 그래도 좀만 참아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도 얼른 들어가서 진행해 봐야겠네요. 특히 아빠양의 경우 무겁고 뚱뚱해서 잘 못지나가는 경우가 많으니 잘 유의해서 하셔야 하겠습니다.ㅋㅋ


조작키 : 마우스랑 키보드 방향키



시간을 기록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하시는게 좋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