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추억의 고전게임 알고 계시나요? 전 진짜 이거 하면서 옜날에 시간을 많이 보냈었던 것 같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그러신 경험이 있을 것 같은데요. 바로 벽돌깨기게임이라고 해서 옜날에 유형했었던 알카노이드 입니다. 저는 도스 컴퓨터.. 아마도 286 내지는 386이었던 것 같은데요. 5.16인치 디스켓? 맞나요. 그걸 이용해서 플레이를 했었던 것 같습니다. 제 기억에 닌텐도 게임기 인가요. 거기에도 들어있어서 했었던 것 같구요.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제 말이 맞나요? 아무튼 재미있는 시간을 잘 보내셨으면 좋겠구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겜 즐기고 가시면 더할나위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하는 방법은 옜날에 했던거라 잘 아시죠. 벽돌은 공중에 있습니다. 단단한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는데요. 이것들을 다 깨는 것이 미션 입니다. 이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바닥에 공을 빠뜨리지 않고 튕겨내야 합니다. 하지만 쉽지는 않죠. 그리고 재미를 더해주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위에서 벽돌을 뿌실시에 떨어지는데요.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릅니다. 그런데 먹으면 공의 속도가 빨라지기도하고, 느려지기도하고, 튕기는 바가 길어지거나 작아지기도 합니다. 떄문에 잘 컨트롤을 하시면서 진행을 해야할 것 입니다.ㅎㅎ 그럼 이쯤 설명하구요. 그만 말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또 원하시는 고전게임이 있으면 아래 댓글이나 게스트북에 써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시 올려드리도록 할게요.ㅎㅎ


조작키 : 마우스 이동